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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 배트맨 CEO 후보생

(쉬어가기) 눈보기의 비즈니스 이미지 효과, 남의 체험 No Risk로 공유하기


지난 4월중 신문에 나온 사진들 중에서 눈보기 관련 커트를 모아봤습니다.

신문사진을 유심히 보면서 내공을 끌어올리는 수련법을 예시하고자 합니다.

비즈니스 이미지 효과에 대하여 깨어 있기위함이지요.


 

1.      아래 사진들에서 LS그룹이 효성그룹보다 더 믿음 가시죠?


 

 

사족으로, 독일 메르켈 총리에 대해선 전혀 관심 없는 중앙일보 기자분에 대해서는 어떤 생각 드세요?

하노버 산업박람횐지 서울 COEX 전시장급 패밀리마인드 국내용(?)” 수준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중앙일보 유일한 특종(?) 사진입니다.




2.      물 마실 때도 방심하지 않는 진짜 국가지도자와 미국판 준비부족 강남아줌마(?) 연장선상 간의 차이일까요?



 

3.      다시 또 중앙일보 행사입니다. 현인 30분 모임인데, 너무 널찍 널찍해서 망원경 내지 오페라 글라스가 필요할 것 같군요. 중앙일보는 판형을 종래의 기사간 상호비교가능형에서 칸막이 독립형으로 바꾼 이후로 기사의 질은 물론 사진도 급격한 질적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행사도 마찬가지로 펑퍼짐 목표의식 실종 분위기라면 과민반응일까요?



 




 

4.      이 같은 펑퍼짐 증후군은 청와대에서도 발병되고 있습니다. 대통령 좌우로 2분을 더 앉히면 국사를 더욱 긴밀히 논의하는 이미지 효과가 날텐데요……



 




5.      청와대 실무진분들의 벤치마킹 자료 수집시간을 도와드리기 위해 미국 백악관의 각료회의 눈보기 비즈니스 이미지 효과자동설명 사진을 덧붙였습니다.



 





이상 와인대사 안경환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