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진단과 클리닉 강의 융프라우 정상서 라면판촉 왜 기업은 생각 못하나... 현지여행사 사장의 아이디어였다! 좀체로 우물 밖으로 생각이 못 나가는, 좁은 시야의 한국기업들! 와인대사 2012. 10. 29. 21:18 융프라우 정상서 라면판촉 왜 기업은 생각 못하나... 현지여행사 사장의 아이디어였다! 좀체로 우물 밖으로 생각이 못 나가는, 좁은 시야의 한국기업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와인대사 휴고 안의 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저작자표시 '현실 진단과 클리닉 강의' Related Articles (퀴즈) 'Jetstream(제트스트림)!' 하면 무엇이 생각납니까? 어떤 사이즈, 어떤 차원의 생각을 담는 그릇이십니까? 인도의 간디 기념관을 방문하여 헌화하는 스페인 후안 카를로스 국왕... 그 화환의 배색 코디에 사용된 모티브는? (퀴즈) 다음 커피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모집 광고에서 ㅇㅇㅇㅇ의 CEO ㅇㅇ 사장이 20% 부족한 대목은? ㅇㅇㅇ선수, 세리키즈 등 한국인 여성 프로골퍼들이(미셸위 外) LPGA 우승해도 별 볼 일이 없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