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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 진단과 클리닉 강의

한국사람들이 글로벌 정규 레스토랑에서 백포도주, 화이트와인을 오더하면 안되는 이유 2가지: 와인 테이스팅 대목과 와인 병 케어 대목에서 (손님을 무시하는듯한) 대형사고 가능성이 너무 ..

 

 

(특별 출연: 사르코지 프랑스 대통령)

 

 

 

 

 

 

와인 테이스팅 대목에서 (손님을 무시하는듯한) 대형사고 가능성이 너무 커서... 차라리 오더 안하느니보다 못해서

 

 

 

 

 

 

 

 

 

 

 

 

 

 

화이트와인 케어 대목에서 (손님을 무시하는듯한) 대형사고 가능성이 또한 너무 커서...

차라리 오더 안하느니보다 못해서

 

 

 

 

 

 

 

 

 

 

 

 

 

늦은 봄, 초여름... 싱그러운 로제 와인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말로, 모처럼 계절 분위기를 멋지게 즐기는게 태생적으로 거의 불가능하다는 얘기이지요.

 

 

 

 

 

 

 

 

 

 

 

 

 


식후, 매력적인 달콤한 디저트 와인 대목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결국, 사람답게... 인간존엄성을 구가하며 인생을 즐기는 삶 자체가 (글로벌 환경에서는) 아예 불가능하다는 슬픈 얘기입니다.

비즈니스도 상대방에 대한 '감성 마케팅'이 불가능하고요.

 

 

 

 

 

 

 

'땅만 파대는' 재래식, 한국식 비즈니스 방식의 굴레에 계속 갇혀 있어야만 할까요?

 

 

 

 

 

 

 

한국사람들이 글로벌 정규 레스토랑에서 백포도주, 화이트와인을 오더하면 안되는 이유 2가지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