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과목 개설 취지:
- 국제 표준을 알아야 글로벌 환경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고
- 한국 국가대표로 나아갈 경우 잘 할 수 있게 대비
-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온전한 매너 = 적확한 커뮤니케이션 = 효과적인 광고.
이 구조 하에서, 상업적으로 완벽한 광고들을 제고하기 위함입니다.
다른 말로,
글로벌 매너 -> 커뮤니케이션 -> 광고 홍보...
자연히 연결됨을 보여드리는
맛뵈기, '광고홍보사진 OX 메들리 쇼!'입니다:
기타 배포 준비한 유인물 목록입니다:
유인물 3 MB 이명박대통령의 백악관·의회 연.docx
이상, 11월 14일 광고교육원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강의 교재묶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