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실 진단과 클리닉 강의

11월 14일 광고교육원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강의 교재묶음입니다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과목 개설 취지:

- 국제 표준을 알아야 글로벌 환경에서 잘 살아남을 수 있고
- 한국 국가대표로 나아갈 경우 잘 할 수 있게 대비
- 글로벌 광고 시장에서, 온전한 매너 = 적확한 커뮤니케이션 = 효과적인 광고.
  이 구조 하에서, 상업적으로 완벽한 광고들을 제고하기 위함입니다.


다른 말로,


 



 





1 광고교육원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docx

 

2 광고교육원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docx

 

3 광고교육원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docx

 




글로벌 매너 -> 커뮤니케이션 -> 광고 홍보...

자연히 연결됨을 보여드리는

맛뵈기, '광고홍보사진 OX 메들리 쇼!'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



광고홍보사진 OX 메들리 쇼.pptx

 




기타 배포 준비한 유인물 목록입니다:


유인물 1 비스마르크 어록 나폴레옹 어록.docx

 

유인물 2 중국 쿤밍 화장실 옆 한국홍보관 .docx

 

유인물 3 MB 이명박대통령의 백악관·의회 연.docx

 


재중한국인 중국인접대문화알고배우자 이.docx

 




이상, 11월 14일 광고교육원 '글로벌매너와 커뮤니케이션' 강의 교재묶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