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진단과 클리닉 강의 ㅇㅇ자동차의 지혜롭지 못한 홍보 문구... 바로 역습받는 넌센스 케이스 와인대사 2010. 12. 20. 15:24 쌍용자동차의 서울 강남 관세청사거리 소재 딜러가 "We Only Think Cars."라는 홍보문언으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바로 옆 경쟁사 딜러로서 당신의 대안은? 이전다음 012 독자 편의를 위해 PowerPoint 형식 화일을 덧붙입니다. 쌍용자동차 대안.pptx이상, 와인대사의 현장르포였습니다.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와인대사 휴고 안의 글로벌리더십아카데미 '현실 진단과 클리닉 강의' Related Articles ㅇㅇㅇ 국무총리의 회의매너 수준 검증... 또 다른 유형의 방송사고 ㅇㅇㅇ 총리의 스페인 방송사고 진지한 사전검토 노력만이 진정한 영웅을 만들어낸다... ㅇㅇㅇ LPGA 프로골퍼의 검지손가락 굴욕 근접(?) 현장 12월 31일 LFM 와인대사 특강 'G20시대의 글로벌와인리더십' 교안과 VVIP앞 호스피탤리티 문서작성 및 이벤트진행 클리닉 보너스 교재입니다